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노스 베이 (Holiday Inn Express Hotel & Suites North Bay) 객실 type & 위치


실제 방문한 166명의 평점이 8.7점으로 매우 좋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노스 베이입니다.

“마지막 숙박에 대한 청구서를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숙박 우리는 호텔에서 잠을자는 것 외에는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계획은 수영장을 활…”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스위트 (킹베드, 금연) (1 King Bed../ 7평

룸 (킹베드, 금연) (1 King Bed Non-Smoking)

스위트 (퀸베드 2개, 금연) (2 Queen../ 12평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노스 베이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노스 베이 시티 센터에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oliday Inn Express Hotel & Suites North Bay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노스 베이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2:00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노스 베이 (Holiday Inn Express Hotel & Suites North Bay)에 머문 사람들의 후기도 좋은편인데요. 여러가지 사항들 중 숙소의 청결 상태나 직원 서비스에 대해 좋은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요금 확인하기 →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골프연습시설, 안전 금고, 바비큐(BBQ) 시설, VOD 영화, 피트니스시설

노스 베이 시티 센터 | 1325 Seymour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