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 게스트하우스 객실타입 & 부대시설


제주도숙소 정하기 쉽지 않으시죠?그래서 미르 게스트하우스 (Mir Guesthouse)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동문 시장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체크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위치가 정말 좋아요!!!! 공항과 가까워서 버스로도 가능한데 버스 기다리다 숨넣어갈 수 있으니 택시…”

“괜찮아요!! 다 괜찮은데 수건이 너무 얇아요……”

“엄청깨끗하고 이불이 너무마음에드는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가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호텔침구 여기서…”

지금 바로 374개의 리뷰 확인 

룸 (공용 욕실) (Room With Shared Bathroom)

쿼드러플룸 – 공용 욕실 (Quadr (싱글베드 2개 + 킹베드 1개)

더블룸 – 전용 욕실 (Double Room with Private Bathroom)

미르 게스트하우스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 도보 19분 정도 소요됩니다.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미르 게스트하우스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제주 시내에 있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데일리 청소 서비스,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미르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 시내 / 용담로 7길 4

미르 게스트하우스 부대/편의 시설로 여행 가방 보관, 바(Bar),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주차장, 도서관, 정원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르 게스트하우스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용두암 바위 (드래곤 헤드 락) 3분

용연 연못 5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17.1 km

만장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24.1 km

천지연 폭포 29.9 km

정방 폭포 30.4 km

테디 베어 뮤지엄 제주 30.6 km

오설록 티 뮤지엄 30.8 km


호텔 선택 시 가장 크게 고려해야 되는건 가격그리고 위치일 것입니다. 미르 게스트하우스 1박 평균가격은 ₩23,492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미르 게스트하우스 요금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