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어 (PA)숙소 :: 베스트웨스턴 그랜드 빅토리아 인 (Best Western Grand Victorian Inn) 살펴봐요.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세이어 (PA) 여행 숙소를 구하신다면 베스트웨스턴 그랜드 빅토리아 인은 어떨까요?

“최고 도움이되는 훌륭한 직원. 좋은 아침….”

“아주 좋은 방 나는 월풀 욕조가있는 방에 머물렀다. 방은 아름답고 얼룩덜룩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다…”

전체 후기 확인하기 ≫ 

룸 (퀸베드 2개) (2 Queen Beds)

스탠다드 (Standard)

킹침대 1개 (1 King Bed )../ 8평

베스트웨스턴 그랜드 빅토리아 인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숙소가 Sayre Historical Society Museum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객실은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거의 모든 객실에서 평면tv, 월풀 욕조, 에어컨, 금연 객실, 알람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입실시간▶14:00 / 11:00

베스트웨스턴 그랜드 빅토리아 인 조식 요금 >> 0 USD

베스트웨스턴 그랜드 빅토리아 인 (Best Western Grand Victorian Inn)에 머문 사람들의 후기도 좋은편인데요. 여러가지 사항들 중 직원 서비스나 가성비에 대해 좋은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그랜드 빅토리아 인 평가 모두보기 ▷ 

테니스장, 실내 수영장,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피트니스시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255 SPRING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