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호텔 정보, 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

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 (Toyoko Inn Nagoya Nishiki)

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 (Toyoko Inn Nagoya Nishiki)

2.5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은 나고야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0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나고야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63,147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의 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드라이 클리닝,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매력적인 나고야 역 / 나고야 시내에 있는 본 숙소(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는 나고야의 쇼핑, 관광, 레스토랑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나고야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토요코 인 나고야 니시키 입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3-9-3, Nishiki Nak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