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가 온센 호텔 예약, 아파 호텔 카가 다이스요지-에키메

아파 호텔 카가 다이스요지-에키메 (APA Hotel Kaga Daisyoji-Ekimae)

아파 호텔 카가 다이스요지-에키메 (APA Hotel Kaga Daisyoji-Ekimae)

함께 가고싶은 3.0성급 숙소


아파 호텔 카가 다이스요지-에키메에서 카가 온센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2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카가 온센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아파 호텔 카가 다이스요지-에키메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64,183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아파 호텔 카가 다이스요지-에키메, 아파 호텔 카가 다이스요지-에키메1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아파 호텔 카가 다이스요지-에키메의 사진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총 136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로 돌아가기 전 충분한 휴식을 위해 사우나, 스파, 마사지 등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이시카와
주소 : 226-4 Kumasakamachi, Kaga Cit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