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호텔 추천,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 (Meitetsu Inn Nagoya Sakuradori)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 (Meitetsu Inn Nagoya Sakuradori)

추천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은 나고야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9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고야에서 YOLO를 꿈꾸신다면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90,062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의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21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로 잘 알려진 Meitetsu Inn의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에서 특별한 경험이 고객들을 기다립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메이테츠 인 나고야 사쿠라도리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3-17-21 Meieki, Nakamur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