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만족도 높은 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

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 (Nagoya Kasadera Washington Hotel Plaza)

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 (Nagoya Kasadera Washington Hotel Plaza)

3.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은 나고야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4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고야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 하룻밤 이벤트가는 79,710원이며 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의 사진

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나고야 카사데라 워싱턴 호텔 프라자)는 아이치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총 179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사우나, 스파, 마사지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아이치
주소 : 1-9 Maehama-dori, Minami-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