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숙박, 알&비 호텔 나고야-니시키

알&비 호텔 나고야-니시키 (R&B Hotel Nagoya-Nishiki)

알&비 호텔 나고야-니시키 (R&B Hotel Nagoya-Nishiki)

다시 찾고 싶은 2.5성급 숙소


알&비 호텔 나고야-니시키은 나고야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4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나고야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알&비 호텔 나고야-니시키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46,584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알&비 호텔 나고야-니시키의 알&비 호텔 나고야-니시키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알&비 호텔 나고야-니시키의 사진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알&비 호텔 나고야-니시키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205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본 숙소는 Fukusho-in Temple, Asahi Shrine, Fushimi Underground Mall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 및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텔의 Wi-Fi (공공 장소), 레스토랑,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3-2-13, Nishiki, Nak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