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숙박, 호텔 루트 인 나고야 사케

호텔 루트 인 나고야 사케 (Hotel Route Inn Nagoya Sakae)

호텔 루트 인 나고야 사케 (Hotel Route Inn Nagoya Sakae)

3.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3성급 숙박시설, 호텔 루트 인 나고야 사케을 중심으로 나고야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이용객 만족도는 7.8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나고야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호텔 루트 인 나고야 사케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호텔 루트 인 나고야 사케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65,218원 대로 호텔 루트 인 나고야 사케32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호텔 루트 인 나고야 사케의 사진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364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도시의 재미가 가득한 곳에서 거리에 있는 이 3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본 숙소의 마사지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루트 인 나고야 사케)는 나고야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4-7-12 Sakae, Nak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