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자유여행 추천숙소, 씨사이드 호텔 트윈스 모모치

씨사이드 호텔 트윈스 모모치 (Seaside Hotel Twins Momochi)

씨사이드 호텔 트윈스 모모치 (Seaside Hotel Twins Momochi)

안전한 3.5성급 보금자리


3성급 숙박시설, 씨사이드 호텔 트윈스 모모치을 중심으로 후쿠오카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6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씨사이드 호텔 트윈스 모모치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씨사이드 호텔 트윈스 모모치의 1박 평균가는 49,690원으로 씨사이드 호텔 트윈스 모모치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9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씨사이드 호텔 트윈스 모모치의 사진

씨사이드 호텔 트윈스 모모치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후쿠오카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본 숙소에서 마사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레스토랑,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레스토랑,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후쿠오카
주소 : 1-7-4 Momochihama, Sawar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