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자유여행 추천숙소, 프레시던트 호텔 하카타

프레시던트 호텔 하카타 (President Hotel Hakata)

프레시던트 호텔 하카타 (President Hotel Hakata)

내방보다 편한 3.5성 숙소


프레시던트 호텔 하카타은 후쿠오카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7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프레시던트 호텔 하카타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프레시던트 호텔 하카타는 성인 2인 기준 75,569원 정도의 가격으로 프레시던트 호텔 하카타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9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프레시던트 호텔 하카타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시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회의시설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총 197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akata Sennen no Mon, 조텐지 템플, 토우초우지 템플 등에 인접함과 깨끗한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이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이 제공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후쿠오카
주소 : 1-23-5 Hakataekimae, Hakat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