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호텔 정보,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Dormy Inn Premium Shibuya Jingumae)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Dormy Inn Premium Shibuya Jingumae)

기억에 남는 3.5성급 숙소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은 도쿄 / 동경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8.7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110,767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의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776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의 사진

호텔의 사우나, 스파, 마사지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패밀리룸 등을 제공합니다. 도쿄 / 동경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핫 스프링)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도쿄 / 동경 여행은 꼭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핫 스프링에서 시작하세요.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6-24-4 Jingu-ma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