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호텔 추천,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3.5성급 숙소


3성급 숙소인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에서 교토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8.8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토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하룻밤 이벤트가는 95,238원이며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1,639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교토의 문화, 관광, 쇼핑 지역에서 좋은 위치에 있는 본 숙소(내추럴 핫 스프링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는 바쁜 일상으로부터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Wi-Fi (무료/전 객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가습기, 무료 차, 타월, 슬리퍼, 추가 화장실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558-8 Koujicho, Higashi-shio, Shimogy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