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숙소는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 추천!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 (The Prince Park Tower Tokyo Hotel)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 (The Prince Park Tower Tokyo Hotel)

엄마품처럼 포근한 5.0성급 숙소


4성급 숙소인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에서 도쿄 / 동경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8.7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는 성인 2인 기준 209,110원 정도의 가격으로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355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의 사진

헬스장, 사우나, 실내 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은 모든 고객님들께 인기가 좋은 숙소이며 시바공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은 고급스럽고 화려한 스타일의 객실과 함께 신선한 바람과 아름다운 주위 환경을 고객님들께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트보드,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온천, 실내 수영장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TV, 카펫바닥, 리넨, 슬리퍼, 타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4-8-1 Shibakoen, Minat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