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호텔 예약, 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

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 (Hotel Econo Nagoya Sakae)

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 (Hotel Econo Nagoya Sakae)

다시 찾고 싶은 2.0성급 숙소


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에서 나고야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숙박객 만족도는 8.0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고야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는 성인 2인 기준 46,584원 정도의 가격으로 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5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의 사진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나고야 역 / 나고야 시내에 있는 본 숙소(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는 나고야의 관광, 레스토랑, 쇼핑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나고야 TV 타워, 히사야-오도리 공원, 오아시스 21 쇼핑센터 등에 가기도 편리합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에코노 나고야 사케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나고야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Tatenomachi 5F 3-6-15 Nishiki, Nak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