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모토 숙소로 추천,토요코 인 쿠마모토 에키마에

토요코 인 쿠마모토 에키마에 (Toyoko Inn Kumamoto Ekimae)

토요코 인 쿠마모토 에키마에 (Toyoko Inn Kumamoto Ekimae)

친절하고 합리적인 5.0성급 쉼터


토요코 인 쿠마모토 에키마에에서 구마모토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8.3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구마모토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토요코 인 쿠마모토 에키마에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토요코 인 쿠마모토 에키마에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49,690원 대로 토요코 인 쿠마모토 에키마에354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토요코 인 쿠마모토 에키마에의 사진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엘리베이터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마사지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토요코 인 쿠마모토 에키마에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구마모토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구마모토
주소 : 2-8-10, Kasug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