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남는 후지산에서의 추억, 게스트 하우스 사쿠야

게스트 하우스 사쿠야 (Guesthouse Sakuya)

게스트 하우스 사쿠야 (Guesthouse Sakuya)

2.5성급 숙소로 내집같은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게스트 하우스 사쿠야에서 후지산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5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후지산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게스트 하우스 사쿠야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게스트 하우스 사쿠야 하룻밤 이벤트가는 64,183원이며 게스트 하우스 사쿠야645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게스트 하우스 사쿠야의 사진

투숙객들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세탁 서비스, 바, 자전거 대여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카와구치코 내추럴 리빙 센터, 이치쿠 쿠보타 미술관, 카와구치코 무세 박물관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리넨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본 숙소에는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패밀리룸, 렌터카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객실로 돌아가기 전 충분한 휴식을 위해 카누, 등산로, 윈드서핑, 온수 욕조, 실외 수영장 등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후지산
주소 : 2526 Oishi, Fujikawaguchiko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