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숙박추천]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Dormy Inn Premium Shibuya Jingumae)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Dormy Inn Premium Shibuya Jingumae)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3.5성급 숙소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은 도쿄 / 동경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8.7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은 1박 프로모션가 110,767원으로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776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의 사진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부야 캣 스트리트, 텝코 전기 에너지 박물관, 요요기 국립 운동장 등에 인접함과 깨끗한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입니다. 도쿄 / 동경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핫 스프링)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패밀리룸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6-24-4 Jingu-ma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