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자유여행 추천숙소,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 (Best Western Tokyo Nishikasai)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 (Best Western Tokyo Nishikasai)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3.5성급 숙소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은 도쿄 / 동경에 있는 3성급 숙소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9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 특별 할인가격은 47,619원 수준으로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795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미니 바, 책상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베스트웨스턴 도쿄 니시카사이)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에도가와에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184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공기 청정기, 리넨, 슬리퍼, 타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6-17-9 Nishikasai Edogawa-Ku 134-008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