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숙박, 뉴 오사카 호텔

뉴 오사카 호텔 (New Osaka Hotel)

뉴 오사카 호텔 (New Osaka Hotel)

안락한 휴식의 4.0성급 동반자


뉴 오사카 호텔은 오사카에 있는 4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숙박객 만족도는 7.5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뉴 오사카 호텔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82,816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뉴 오사카 호텔의 뉴 오사카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06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뉴 오사카 호텔의 사진

뉴 오사카 호텔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오사카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Sainoki Shrine, 미에파르크 홀, Arde Shinosaka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사카
주소 : 5-14-10, Nishinakajima, Yodogaw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