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자유여행, 도미인 신사이바시 호텔

도미인 신사이바시 호텔 (Dormy Inn Shinsaibashi Hotel)

도미인 신사이바시 호텔 (Dormy Inn Shinsaibashi Hotel)

3.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도미인 신사이바시 호텔은 오사카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9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도미인 신사이바시 호텔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76,60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도미인 신사이바시 호텔의 도미인 신사이바시 호텔1,135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도미인 신사이바시 호텔의 사진

도미인 신사이바시 호텔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오사카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134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본 숙소(도미 인 신사이바시 핫 스프링)는 어떤 이유로 오사카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사우나, 스파, 마사지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편의점, 휠체어 접근가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사카
주소 : 2-17-3, Nishi Shinsaibashi, Chu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