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도쿄 / 동경기억을 위해, 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

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 (Sotetsu Fresa Inn Nihombashi-Ningyocho)

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 (Sotetsu Fresa Inn Nihombashi-Ningyocho)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5성급 숙소


3성급 숙박, 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에서 도쿄 / 동경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8.4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71,429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의 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42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의 사진

도쿄 / 동경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쿄 증권 거래소, 키테 박물관, 코레도 니혼바시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마사지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소테츠 프레사 인 니혼바시 닌교초)는 도쿄 / 동경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1-15-4 Nihonbashi-kakigara-cho, Chu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