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여행 best,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 (Hotel Metropolitan Tokyo Ikebukuro)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 (Hotel Metropolitan Tokyo Ikebukuro)

함께 가고싶은 4.0성급 숙소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은 도쿄 / 동경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4성급 휴식처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8.4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161,491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의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3,651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은 807여 개의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활기찬 이케부쿠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베스트 다이닝 & 바는 25층에 위치해 있으며 멋진 야경과 함께 맛을 음미하며 드실 수 있는 칵테일을 친구들과 즐기시거나 혹은 비지니스 모임으로도 적합한 곳입니다. 본 숙소(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는 유명한 이케부쿠로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TV, 공기 청정기, 욕실 내 전화기, 카펫바닥,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1-6-1,Nishi-Ikebukuro Toshima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