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도쿄 / 동경 숙소,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 (Hotel MyStays Ueno Inaricho)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 (Hotel MyStays Ueno Inaricho)

기억에 남는 3.0성급 숙소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은 도쿄 / 동경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7.8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 하룻밤 이벤트가는 66,253원이며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671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나리초의 사진

유명한 우에노 지역에 위치한 Hotel MyStays Ueno Inaricho 입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세탁실, 휴대용 Wi-Fi 임대, 우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이나리초)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도쿄 / 동경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도쿄 / 동경의 최고 위치에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이나리초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1-5-7, Matsugaya, Tait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