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여행, 깔끔했던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Dormy Inn Premium Shibuya Jingumae)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Dormy Inn Premium Shibuya Jingumae)

3.5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은 도쿄 / 동경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8.7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는 성인 2인 기준 110,767원 정도의 가격으로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776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의 사진

호텔의 사우나, 스파, 마사지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핫 스프링)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에서 사우나, 스파, 마사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명한 시부야 지역에 위치한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핫 스프링 입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6-24-4 Jingu-ma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