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여행, 깔끔했던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 (Hotel MyStays Kyoto Shijo)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 (Hotel MyStays Kyoto Shijo)

엄마품처럼 포근한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을 통해 합리적인 교토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4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토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90,062원 대로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3,024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의 사진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공기 청정기, 슬리퍼,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공기 청정기, 슬리퍼,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52,Kasaboko-cho, Higashiiru, Aburanokoji, Shijyo-dori, Shimogy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