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도쿄 / 동경기억을 위해,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 (Ginza Capital Hotel Annex)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 (Ginza Capital Hotel Annex)

함께 가고싶은 3.0성급 숙소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은 도쿄 / 동경에 있는 3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8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도쿄 / 동경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은 1박 프로모션가 75,569원으로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816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의 사진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마사지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에 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여행 날짜와 함께 온라인 예약서를 작성해 주세요. 또한 도보로 이동하실 수 있는 지하철 역도 가깝게 있어 도쿄의 원하는 곳을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긴자 캐피탈 호텔 아넥스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3-1-5 Tsukiji Chu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2
부대시설: 매우 좋음 7.6
위치: 우수 8.5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매우 좋음 8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