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호텔]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Best Western Hotel Nagoya)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Best Western Hotel Nagoya)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4.0성급 숙소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은 나고야에 있는 4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9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나고야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특별 할인가격은 69,359원 수준으로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974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의 사진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마사지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0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나고야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베스트웨스턴 호텔 나고야 입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4-6-1, Sakae, Naka-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1
부대시설: 좋음 7.5
위치: 우수 8.2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8
서비스: 우수 8.2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