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숙소 정보,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 (Meitetsu Inn Nagoya Nishiki)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 (Meitetsu Inn Nagoya Nishiki)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3.0성급 숙소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은 나고야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8.2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나고야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48,654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1,180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의 사진

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나고야 TV 타워, Fukusho-in Temple, 히사야-오도리 공원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나고야 역 / 나고야 시내에 있는 본 숙소(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는 나고야 및 그 주변을 둘러보기에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마사지 등과 같은 숙소의 여가 시설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메이 테츠 호텔 나고야 니시키)는 나고야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3-3-22, Nishiki, Naka-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4
부대시설: 매우 좋음 7.9
위치: 우수 8.2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우수 8.5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