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숙소 예약,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 (Hotel Route Inn Tokyo Asagaya)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 (Hotel Route Inn Tokyo Asagaya)

친절하고 합리적인 3.0성급 쉼터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은 도쿄 / 동경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8.0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76,604원 대로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35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의 사진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에서 숙박하면서 도쿄/동경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도쿄의 중심에 위치한 호텔 루트인 도쿄 아사가야은 트렌디한 호텔로서 활기 넘치는 록본기와 신주쿠 쇼핑 거리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시장이나 쇼핑 센터에서 한국, 일본 그리고 중국 식당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타월,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전화기, TV 등이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5-35-14 Narita Higashi, Suginami-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3
부대시설: 매우 좋음 8
위치: 매우 좋음 7.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1
서비스: 우수 8.2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