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볼거리가 많은 A&Em 판보이 차우 호텔 feat.(벤 탄 마켓 2분, The Independence Palace 7분)

A&Em 판보이 차우 호텔

즐거운 월요일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벤 탄 마켓 주변에 위치한 A&Em 판보이 차우 호텔입니다. 여러가지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고르시기 바래요^^

“위치가 좋습니다. 숙소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위치가 정말 좋고요 주변에 거의 모든것이 있습니다. 하…”

“굳이 VIP룸을 잡을 이유는 없었네요. 그냥 위치좋고 1군만 돌아다닐 여행자에게 맞는 숙소인듯….”

“만족합니다. 근처에 시장이 있어서 좋았으나 창문이 딸린 방이 아니여서…한국 모텔 같은 느낌이 들…”

평점 7.6/10 리뷰 보기→ 

이그제큐티브 더블 (Executive (더블베드 1개)

VIP (더블베드 1개)

Day Use Offer (4 hours) same day stay – Extra charge for overnight stay

호치민에서 후기가 나쁘지 않은 숙소 중 하나인 A&Em 판보이 차우 호텔입니다. Phi Phi Tailor과 Kenly Silk이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데요. 호치민에서 숙소가 고민이라면 A&Em 판보이 차우 호텔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A&Em 판보이 차우 호텔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벤 탄 마켓 → 2분

The Independence Palace → 7분

A O Show – Lune Production → 7분

Saigon Opera House (Ho Chi Minh Municipal Theater) → 7분

Bitexco Financial Tower → 8분

Saigon Notre Dame Cathedral → 8분

Central Post Office → 10분

Ho Chi Minh Squares → 11분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호텔 주변 대중교통

사이공역 (기차) – 2.5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미엔동 버스터미널 – 4.8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인데요. 과거 몇 달간 A&Em 판보이 차우 호텔 (A&Em Phan Boi Chau Hotel)의 1박당 요금대는 61,528원 정도이네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변동될 여지는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룸서비스(24시간), 사우나, 카페, 드라이클리닝, 스파, 마사지, 미니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44-46 Phan Boi Ch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