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여행 만족스러운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 (Sea-side Hotel Royal Blue Moon)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 (Sea-side Hotel Royal Blue Moon)

기억에 남는 3.0성급 숙소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은 오키나와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4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오키나와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34,576원 대로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31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씨사이드 호텔 로열 블루문의 사진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세탁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렌터카, 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슬리퍼,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팩스, 세탁실, 프린터,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키나와
주소 : 949 Aza Iriomote, Taketomi-cho, Yaeyama-gu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