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여행, 한 리버 스윙교 둘러보기 좋은 숙소 :: 풀마 호텔 다낭 (Fulmar Hotel Danang)

풀마 호텔 다낭 (Fulmar Hotel Danang)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6/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풀마 호텔 다낭 (Fulmar Hotel Danang)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여기사람들 친절해요 잠시 쉬어가기는 좋은듯한데 생각보단 작지만 이틀 머물기 저희는 좋았어요~ 위치도…”

“가성비 최고의 호텔 나홀로 여행인데 저녁 11시30분경 도착 11불 정도에 편하게 잤고 직원 친절 …”

“계단에 창문….. 베트남 9박 11일 여행중 가성비 젤 안좋았어요.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된거 같…”

모든 리뷰 확인하기 ≫ 

패밀리룸 (Family Room) (퀸베드 2개)

Double Room

싱글룸 (Single Room)

2012년부터 현재까지 하이쩌우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풀마 호텔 다낭은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7층이며, 객실은 약 21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낭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한 리버 스윙교 (0.3 km)

다낭 성당 (0.3 km)

참 스쿨럽처 박물관 (1.1 km)

드래곤 브리지 (1.1 km)

미케 비치 (2.7 km)

레이디 부처 (6.6 km)


풀마 호텔 다낭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풀마 호텔 다낭 (Fulmar Hotel Danang)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Da Nang Railway Station – 도보 19분

다낭 센트럴 버스터미널 – 5.51km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다낭 국제공항(2.79 km), 푸바이 국제공항(66.68 km)

풀마 호텔 다낭 (Fulmar Hotel Danang)은 입지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풀마 호텔 다낭 (Fulmar Hotel Danang)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객실 확인하기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편의점, 베이비시팅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미니바

11 Yen Bai Street, Hai Chau Distr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