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아에 위치한 Hotel Aurora

Hotel Aurora

Hotel Aurora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우수한 호텔! 나는 Pavia에있는 동안 Hotel Aurora에 머무르는 것을 즐겼습니다. 역과 …”

“매우 좋음 Room 43 annex too noisy, Greek restaurant under t…”

524개의 리뷰 체크 

Double Room

이코노미 싱글룸 (Economy Si (싱글베드 1개)

싱글룸 (Single Room) (싱글베드 1개)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도시의 중요 명소인 성당, 무세오 페르 라 스토리아 델’대학 디 파비아, 와치 타워 같은 곳도 방문하실 수 있어 호텔의 위치가 맘에 들으실 것 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난방 및 에어컨, 아침 모닝콜서비스 서비스, 미니바,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Hotel Aurora의 가격대를 보면 평균적으로 109,632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그리고 날짜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이 숙소는 안전 금고,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바(Bar),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otel Aurora 조식 요금 ▶ 6 EUR


Hotel Aurora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50분


Viale Vittorio Emanuele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