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토 베키오숙소 :: Hotel Le Tilbury 살펴봐요.

Hotel Le Tilbury

숙박객 만족도는 554개의 후기를 토대로 7.7점으로 포르토 베키오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코르시카에서의 첫 체류 코르시카에서의 첫 3박을 위한 아주 좋은 선택…”

“중앙이 아니라 바로 옆에 약간의 역사가 있는 멋진 집. 바다와 수영장의 전망과 발코니를 갖춘 넓은 …”

554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Triple Room../ 10평

쿼드러플룸 (Quadruple Room)../ 18평

아파트먼트 스위트 (Apartment Suite)

따뜻한 마음을 가진 포르토-베치오에 있는 Hotel Le Tilbury 숙박시설은 포르토 베쉬오 여행 중 둘러보기에 가장 알맞은 곳에 있습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Hotel Le Tilbury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곳에서 생생한 도시의 모든것을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포르토 베키오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제일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Hotel Le Tilbury의 경우 숙박사이트마다 차이가 나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90,614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Hotel Le Tilbury에 머무시는 동안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도서관, 드라이클리닝,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오락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포르토 베키오 시내 / Rue du Général Leclerc, Haute Vi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