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 여행하며 Water Castle (Tamansari)가기 편한 파물라시 홈스테이


숙박객 38명의 평점이 8.9점으로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에서 추천할만한 파물라시 홈스테이입니다.

“-분위기, 특히 디자인이 매우 호미 이이이고, 장소가 사진대로라면 튀는 맛이 나는 볶음밥 무료 아침…”

숙소평 모두 확인 → 

디럭스룸 (Deluxe Room)

디럭스 더블룸 (발코니) (Deluxe Dou../ 6평

슈페리어룸 (Superior)/20m²

호텔 주변 대중교통

투구역 (기차) – 2.7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름푸양안역 (기차) – 3.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위로브라잔에 있는 파물라시 홈스테이는 즐거운 족자카르타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2 Km 거리에 있습니다.

파물라시 홈스테이 (Pamularsih Homestay)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24,611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 

파물라시 홈스테이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Bubrah Temple 2분

Animals and Ornamental Plants Market 11분

라투 보코 템플 15.9 km

Prambanan의 라마야나 발레 16.6 km

Sewu Temple 17.4 km

플라 오산 사 17.8 km

Ullen Sentalu Museum 24.9 km

핀둘 동굴 35.6 km

파물라시 홈스테이에 머무시는 동안 무료와이파이, 셔틀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상시 체크인,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자전거 대여, 숙소 내 주차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물라시 홈스테이에서 아디스킵토 국제공항까지는 9.3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Jalan Pamularsih No.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