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스마역 (철도), 시조역 (지하철)이 가까운 호스텔 에비 (HOSTEL Ebi)

호스텔 에비

이용객 만족도는 169개의 후기 평균 9.4점으로 가와라마치에서 높은 편입니다.

“혼자 이용하기에 좋아요 혼자 이용하기에 좋은데 다른 사람이 밤늦게 들어와서 소란스럽긴 했어요ㅠㅠ 반…”

“좋습니다 교토역 근처에 아담하고 깨끗하고 좋습니다 추천드려요…”

“괜찮은곳 혼성이나 여성전용이나 사실 샤워실같이써서 크게 차이가 있을까싶네요 아침일찍 안계실때 짐두고…”

169명의 실제 리뷰 보기 → 

도미토리 (혼성) (Bed in Mixed Dormitory)/2m²

6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여성 전용)../ 3평

6인실(22시입실마감) (Bed in 6-Bed Female Dormitory Room)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니시키코지 도리 거리 2분

Laque, Shijokarasuma 2분

Gion 17분

산쥬산겐-도 템플 2.1 km

Kyoto Station Building 2.1 km

키요미즈 템플 2.5 km

Ginkakuji Temple 4.2 km

후시미 이나리 신사 4.4 km

Nishiki Market Shopping District에서 3분 거리에 있는 호스텔 에비는 교토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가라스마역 (철도)과 가깝기 때문에 도시의 여러 명소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투숙한 여행객들의 후기 점수도 높은 편이기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숙소라고 보여지는데요. 교토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요금이나 위치 등 참고하시고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모든 여행에서 숙소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특이 요금이 중요하지요. 호스텔 에비 (HOSTEL Ebi)의 가격을 보면 대략 38,035원 정도 하는데요. 물론 해당 요금은 방학이나 주말 등에는 상승할 수 있답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입실/퇴실시간▶16:00 / 11:00

호스텔 에비는 숙박하시는 동안 택시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바(Bar), 세탁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가라스마역 (철도) – 도보 2분

시조역 (지하철) – 도보 3분


호스텔 에비에서 공항까지는 38.1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