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버지 아케보노 (Hotel Riverge Akebono)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호텔 리버지 아케보노

후쿠이를 방문한 여행객 547명의 평가가 8.1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호텔 리버지 아케보노입니다.

“숙박에 대한 훌륭한 가치 커플로 하룻밤 동안 여기에 머물 렀습니다. 친구가 이곳에 내려 걷지 않았기…”

“Good Trasitional Hotel If location is important, then t…”

“직원 중 한 명을 제외하고 호텔은 훌륭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호텔은 훌륭하고 훌륭합니다. 앞의 야간 …”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Superior Twin Room (싱글베드 2개)

Superior Double Room../ 9평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 (싱글베드 2개)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 가까운 주변에는 Fukui City Griffis Museum, Happiring, Saikoji Temple 등의 주요 명소가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요금일 텐데요. 과가 몇 개월간 호텔 리버지 아케보노 (Hotel Riverge Akebono)의 1박당 요금대는 73,834원 정도하네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호텔 리버지 아케보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1500 JPY


호텔 리버지 아케보노 시설
빨래방/세탁실,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 택시 서비스, 세탁 서비스, 마사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