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하시모토 (Hotel Hashimoto) 객실 type & 위치


즐거운 토요일, 알찬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호텔 하시모토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버스센터마에역 (지하철)에서 3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삿포로 여행 계획 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시모토 호텔 후기 직원분들도 착하시고 시설도 괜찮고 주위에 시장이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괜찮아요 금연방에 담배냄새가 나서 좀 그랬지만 숙박비생각에 잠이 잘오네요 ㅎ…”

“위치는 좋지만 시설이 좀 낙후되었네요. 위치는 시장옆이라 좋았습니다. 침대방을 사용했는데 잠시 들…”

282명의 만족도 보기→ 

더블 (프라이빗 욕실) (Double (더블베드 1개)

더블룸 – 전용 욕실 (Double Room ../ 4평

싱글 (공용욕실) (Single with Shared Bath)

호텔 하시모토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삿포로 TV 타워 → 3분

Clock Tower (Tokei-dai) → 7분

Susukino → 7분

오도리 파크 → 8분

Tanukikoji Shopping Street → 8분

Sapporo Underground Pedestrian Space → 11분

Former Hokkaido Government Office Building → 12분

Hokkaido University Sapporo Campus 2.0 km

훌륭한 서비스와 깔끔한 객실이 돋보이는 호텔 하시모토에서 삿포로 여행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으로 스파, 스파, 사우나, 여행 가방 보관, 자전거 대여와 같은 시설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교통을 살펴보면 버스센터마에역 (지하철)이 가깝습니다. 평점이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로 편안한 호텔을 찾는다면 호텔 하시모토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크겠죠? 호텔 하시모토 (Hotel Hashimoto)의 가격대를 보면 일반적으로 39,154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날짜/요일, 성수기(연휴기간)인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호텔 하시모토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0:00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950 JPY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스파,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안전 금고 등이 있습니다.

호텔 하시모토 (Hotel Hashimoto) 근처 대중교통

버스센터마에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삿포로 추오 버스터미널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하시모토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