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스마트 슬립 :: 오이타에서 갈만한 JR Oita City, Amu Plaza Oita과 멀지 않아요.

호텔 스마트 슬립

방문한 여행객 333명의 평가가 7.9점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호텔 스마트 슬립입니다.

“좋음 고시원같음ㅋㅋ 진~짜 깨끗하고 나와서 로비에서 보는 뷰 좋음 방 작고 에어컨 있다. 조식은 없…”

“가격대비 견줄곳이 없을듯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다. 새로지어진 건물마냥 깨끗한 인테리어에 시설도 청결…”

“특가 가격으로 예약했는데 가격 대비 괜찮았네요 일단 스탭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숙소 위치도 코앞이…”

333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룸 (room)

이코노미 싱글룸 (Economy Single Room)

싱글 (Single) (싱글베드 1개)

호텔 스마트 슬립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파르코 쇼핑 몰 2분

오이타 포러스 쇼핑 몰 3분

Oita Bank Akarengakan 3분

Oita Castle Ruin Park 8분

Funai Castle Ruin 8분

오이타 현립 미술관 10분

Tanoura Beach 6.2 km

우미타마고 (수족관) 7.3 km

오이타의 만족도 높은 숙소 중 하나인 호텔 스마트 슬립입니다. 가볼 만한 장소인 Amu Plaza Oita, JR Oita City이 가깝고 오이타역 (철도) 또한 멀지 않아서 오이타 이곳저곳을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오이타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호텔 스마트 슬립은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오이타 호텔 스마트 슬립 (Hotel Smart Sleeps) 내 여행기간 동안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스마트 슬립 요금 정보 

호텔 스마트 슬립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7:00 | 10:00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여행 짐 보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빨래방&세탁실, 도서관, 안전 금고, 엘리베이터,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호텔 스마트 슬립 (Hotel Smart Sleeps)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오이타역 (철도) – 도보 3분 내외(0.2km)


호텔 스마트 슬립 공항간의 소요시간 ▷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