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역 (철도), 긴테쓰나라역 (철도)이 가까워서 여행하기 편리한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 (Super Hotel JR Nara-Ekimae-Sanjodori)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 (Super Hotel JR Nara-Ekimae-Sanjodori)

행복한 토요일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나라의 코푸쿠-지에서 가까운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나라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정말 좋아요!!! 나라에 갈 일이 있어서 하루밤 묵었는데 하루밤만 묵기 아까울 정도로 정말 좋았어요…”

“역에서 가까운 깔끔한 호텔 역에서 가깝고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jr역에서 가깝고 좋은 비즈니스 호텔 일본 내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비즈니스 호텔인것같음. jr나라역…”

486개의 후기 보기 → 

이코노미 트윈룸 (금연) (Economy Twin Room Non-Smoking)

재패니즈룸 (흡연) (Japanese (더블베드 1개)

커넥팅룸 (Connecting Rooms)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Old JR Nara Station 2분

Nara City Tourist Information Center 2분

Isuien Garden 20분

토다이-지 1.9 km

Nara Park 2.1 km

니 가쓰도 사원 2.3 km

Kasuga Grand Shrine 2.5 km

Heijokyu Ruins 2.7 km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 (Super Hotel JR Nara-Ekimae-Sanjodori)은 접근성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 (Super Hotel JR Nara-Ekimae-Sanjodori)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 부대시설 모두 보기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 (Super Hotel JR Nara-Ekimae-Sanjodori)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나라역 (철도)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긴테쓰나라역 (철도) – 도보 8분 정도 소요됩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36.8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반복되는 하루하루에서 벗어나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나라에서 평점 좋은 곳인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는 나라역 (철도)에서 가깝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시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시설(서비스)로는 빨래방&세탁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마사지 등이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과 서비스가 강점인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멋진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수퍼 호텔 JR 나라-에키마에-산조도리 체크인시간→
15:00 | 10:00

택시 서비스, 자동판매기, 24시간 경비 서비스, 엘리베이터, 세탁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무료와이파이,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