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나카에 위치한 노자루 호스텔


노자루 호스텔을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464명의 리뷰점수가 7.3점으로 나가노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멀지 만 가치있는 곳 첫 번째 생각은이 호스텔에 오는 것이지만 유 다나카 역에서 멀다고는 생각하지 …”

“모든 페니 프로의 가치가 있습니다. 1. 주요 명소 근처에지고 쿠 다니 원숭이 공원과 시부 온천 통…”

“무료 온천 나는 하룻밤 동안 기숙사 방을 예약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예약 한 유일한 사람이기…”

464개의 후기 더 보기 → 

도미토리 (금연) (Dormitory Non-Smoking)/12m²

디럭스룸 (주차 공간 1개 포함) (Deluxe Room – 1 Parking Space Included)

재패니즈 스타일룸 (금연) (Japanese Style Room Non-Smoking)
…/24m²

노자루 호스텔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Shibu Onsen Information Center 2분

유다나카역 (철도) 2.0 km

Midori Nagano 24.2 km

마츠시로 28.4 km

Matsushiro Castle 28.4 km

사나다 트레저 박물관 28.4 km

Matsushiro Zozan Chikago 29.0 km

Togakushi Shrine Chusha 31.2 km

약 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노자루 호스텔입니다. 유다나카에 위치하며, 1975년에 영업을 시작하였는데요. 1.5성급 숙소로써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가장 궁금해하는 호텔 가격부터 체크해볼까요? 노자루 호스텔 (Nozaru Hostel) 평균 가격은 22,374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 숙박인원수, 주말)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 

입실시간▶16:00 / 10: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탁구대, 여행 가방 보관, 무료 주차장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자루 호스텔 (Nozaru Hostel)에서 가까운 역은?

유다나카역 (철도) 까지는 1.97 KM

하스이케 버스터미널 까지는 5.4 KM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마쓰모토 공항(77.97 km), 도야마 공항(111.53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