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여행, 교토 타카세가와 베테이 (Kyoto Takasegawa Bettei) 객실 및 요금

교토 타카세가와 베테이

교토 타카세가와 베테이 (Kyoto Takasegawa Bettei)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9.3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대강추 이번 여행은 숙소가 다 했다 할 정도였어요 객실은 단순했지만 욕실이 정말…. 편백향이 나…”

“저렴한 금액에 접할 수 있는 료칸 느낌 위치는 일본 여행 특성상 많이 걸은 뒤에 숙소를 찾아가려면 …”

“료칸체험 료칸 체험 하고싶어서 선택했고 올드하고 완전 비싼 료칸 대신 약간은 모던한 료칸이라고 생각…”

1,157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슈페리어 트윈- 가든뷰 (Superior Twin Garden View)

Deluxe Twin Room (싱글베드 2개)

디럭스 트윈룸 – 정원 전망 (Deluxe T../ 10평

교토 타카세가와 베테이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Nintendo Original Building 2분

쇼세이엔 가든 3분

Nishiki Market Shopping District 20분

기온 20분

키요미즈 템플 1.8 km

후시미 이나리 신사 2.7 km

니조 캐슬 2.8 km

Ginkakuji Temple 5.0 km

숙소 선택시 고려할 것이 많습니다. 특히 숙소의 청결 상태, 전반적인 서비스가 중요한데요. 교토 타카세가와 베테이 (Kyoto Takasegawa Bettei)은 이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요금 확인하기 →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교토 시치조역 (철도)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요미즈고조역 (철도) – 도보 8분 정도 소요됩니다.


교토 타카세가와 베테이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입니다.

교토 타카세가와 베테이는 다양한 손님들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교토 타카세가와 베테이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와이드 텔레비전(TV), 공기 청정기 구비, 옷걸이, 커피(무료), 무료 차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무료 주차장,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세탁 서비스, 정원, 여행 가방 보관, 오락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1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