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본섬숙소 :: 캐빈앤호텔 리타임 (CABIN&HOTEL ReTIME) 살펴봐요.

캐빈앤호텔 리타임 (CABIN&HOTEL ReTIME)

캐빈앤호텔 리타임 (CABIN&HOTEL ReTIME)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굿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숙박 굳이ㅜ단점을 뽑자면 방음이 안됩니더….”

“훌륭한 직원과 시설 확실히 나는 이곳을 추천합니다. 나는 3 일을 보냈고 모든 것이 깨끗하고 좋은 …”

“멋진 새 호텔과 친절한 직원은 금요일 밤에 2535를 지불했으며 사우나와 온천을 좋아합니다. 각 캡…”

398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캡슐 (남성 전용) (Capsule – Male Only)

캡슐 (여성 전용) (Capsule – Female Only)

패밀리룸 (3인) (Family Room for 3 People)/18m²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캐빈앤호텔 리타임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각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캐빈앤호텔 리타임 (CABIN&HOTEL ReTIME)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0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체크인 및 체크아웃▶16:00 / 10:00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세탁 서비스, 마사지, 사우나, 바(Bar),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동판매기,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공항까지의 거리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