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르주 아마노하시다테 시설 및 요금수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야즈에 있는 인기 숙소인 오베르주 아마노하시다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차역 근처 그들은 근처 호텔의 온천을 이용할 수있는 쿠폰을주었습니다. 온천이 너무 편안합니다. 차…”

“건물 용 샤워 1 개 훌륭한 위치. 각 층에는 남성용 화장실이 1 개 있습니다. 3 층 모두 샤워 …”

“짧은 휴식에 적합 실제로 방 크기는 매우 작습니다. 그리고 3 개의 상점 건물에는 엘리베이터가 없다…”

777개의 후기 확인→ 

트윈룸 – 요이불 세트, 공용 욕실, 금연 (Twin Room with Futon Mat and Shared Bathroom – Non-Smoking)

더블룸 (금연) (Double Roo (더블베드 1개)

싱글룸 (금연) (Single Roo (싱글베드 1개)

미야즈에서 인정받고 있는 오베르주 아마노하시다테는 고객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숙소에서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미야즈의 명소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속소는 주차시설,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낚시, 자전거 대여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재확산시 운영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깔끔한 객실과 여러 시설들을 이용하며 오베르주 아마노하시다테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베르주 아마노하시다테 (Auberge Amanohashidate)의 가장 저렴한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0원 정도 합니다. 물론 이건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과 주말일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떠나기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미리 얼마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최대 30% 특가보기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냉장고, 무료 Wi-Fi (모든 객실), 낚시,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Wi-Fi (무료)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