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나바시에 위치한 JR-이스트 호텔 메츠 후나바시


JR-이스트 호텔 메츠 후나바시 (JR-EAST HOTEL METS FUNABASHI)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출장 잘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최고 위치는 최고입니다. 어메니티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구요. 방음은 그리 좋은것 같지않습니…”

“전략적 위치. 매우 현대적인 비즈니스 스타일의 객실이지만 일반 비즈니스 호텔보다 부드러운 침대가 있…”

254명의 실제 후기 보기 

트윈룸 (2인, 금연) (Twin Room for 2 People – Non-Smoking)

싱글룸 (2인, 금연) (Single Room../ 5평

더블룸 (1인, 금연) (Double Room for 1 Person – Non-Smoking)/18m²

후나바시에 위치한 JR-이스트 호텔 메츠 후나바시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10층에 약 161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후나바시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JR-이스트 호텔 메츠 후나바시 (JR-EAST HOTEL METS FUNABASHI)의 가장 기본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0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최대 50% 특가보기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1000 JPY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자동판매기, 모닝콜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경비 서비스, 안전 금고, 빨래방/세탁실, 무료와이파이, 냉장고 등이 있습니다.

공항과의 거리 ▷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