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하치노헤 시설 및 요금수준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하치노헤 (Daiwa Roynet Hotel Hachinohe)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하치노헤 (Daiwa Roynet Hotel Hachinohe)은 실제 여행객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입니다. 리뷰나 부대시설을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꼭 고르세요!!

“깨끗하고 편안하며 조식도 맛있습니다. 위치가 시내 중심가에 있어 요코초등 가까운 곳에 저녁을 즐길…”

“하치노헤의 시내 숙박이라면 선택이 정답! 직원들이 외국어를 잘 구사하지 못한 점은 아쉬웠지만, 2박…”

“조용하고,침대도 넓고,직원 친절… 기차역과 거리가 조금 있었지만 너무 조용해서 숙면할 수있어서 …”

평점 8.4/10 리뷰 보기→ 

싱글 (금연) (Single – Non-Smo../ 5평

숙소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은데요. 저는 숙소의 청결 상태를 중시하는데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하치노헤 (Daiwa Roynet Hotel Hachinohe)은 이 부분에 대한 후기가 좋네요.

요금 확인하기 → 

하치노헤 줌심지역에 자리한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하치노헤는 아오모리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하치노헤는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있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과 숙소간의 이동시간은 대략 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1:00

냉장고,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무료 Wi-Fi (모든 객실), 룸서비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5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