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 시설 및 요금수준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

hello! 안녕하세요. 이번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6점으로 높은 편인 도쿄 / 동경의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입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 우선 위치가 지하철역에서 5분정도 거리라 좋았습니다. 프런트 직원도 항상 대기하였…”

“위치짱 정말좁지만 이동에 너무편해요 추천합니다…”

“긴자에서 최고의 위치 긴자에 숙박한다면 정말 좋은 위치 입니다. 호텔 50m 이내에 긴자 맛집은 물…”

2,584명의 만족도 보기→ 

트윈룸 (금연) (Twin Room – Non../ 5평

커넥팅룸 (4인, 금연) (Connecting../ 10평

더블룸 (금연) (Double Roo (더블베드 1개)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긴자 → 3분

도쿄 타워 2.51 km

우에노 공원 4.67 km

Asakusa 5.23 km

센소지 사원 5.42 km

신주쿠 교엔 공원 5.47 km

도쿄 스카이트리 5.74 km

메이지 진구 6.19 km

숙소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은데요. 저는 입지를 중시하는데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 (Sotetsu Fresa Inn Ginza-Sanchome)은 이 부분에 대한 후기가 좋네요.

부대시설 및 평가 모두보기 →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 (Sotetsu Fresa Inn Ginza-Sanchome) 근처 대중교통

히가시긴자역 (지하철) – 도보 3분

긴자잇초메 / 긴자 1초메역 (지하철) – 도보 3분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에서 가까운 공항은 하네다 국제공항으로 13.6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평판 좋은 숙박시설 중 하나인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입니다. 호텔에는 스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Wi-Fi (무료), 주차장(무료), 마사지 등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고 있나요? 그럼 고민하지 말고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 선택해보세요!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산초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0:00

스파,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153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