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다이의 랜드마크(센다이 미디아텍, Sunmall Ichibancho 등) 여행하기 좋은 나인 아우어 센다이


오늘 알려드릴 곳은 Sunmall Ichibancho이나 센다이 미디아텍에서 주변에 자리한 나인 아우어 센다이인데요. 센다이에서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아래의 후기나 객실 등 정보를 살펴보시고 고민해보세요!

“하지만, 다른 나인 아워즈 지점들에 비해 굉장히 청결하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위치도 나쁘지않고 주변이 번화가라 나쁘지않음….”

“가성비 최고의 캡슐호텔!! 지금까지 가본 캡슐호텔하곤 거의 급을 달리할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캡슐 (여성 전용, 금연) (Capsule – Female Only, Non-Smoking)

캡슐 (여성 전용, 금연, 특가 상품 (캡슐(여성 전용) 1개)

Special Offer – Two Capsule Rooms for Female – Non-Smoking

센다이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Sunmall Ichibancho → 5분

센다이 미디아텍 → 5분

Jozenji-dori Avenue → 8분

Sendai Station → 13분

Zuihoden → 17분

Sendaijo Ato → 20분

Osaki Hachiman Shrine 2.38 km

클리넥스 스타디움 미야기 3.01 km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인 아우어 센다이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료WiFi,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및 에어컨, 알람시계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나인 아우어 센다이 (Nine Hours Sendai)! 센다이에서 내 여행기간의 숙박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래요.

실시간 요금 보기 ▷ 

입실/퇴실시간▶14:00 / 10:00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000 JPY


나인 아우어 센다이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