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아쿠아리움에서 차로 3분, 호텔 후쿠라시아 오사카


호텔 후쿠라시아 오사카는 코스모스퀘어역 (철도)과 13분 거리로 가까운 숙소입니다. 숙소 예약 전에 리뷰나 부대시설은 어떤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아주 편안한 호텔 호텔 위치가 시내가 아니라 밤문화를 즐기기에는 부족하지만 공기졿고, 조용한 호텔 …”

“저렴한 맛에 갔음 금액도 저렴하고 방도 나쁘지 않았어요…”

“깨끗하고 좋음 로비에서 대기하기에 좋고, 후쿠오카 항구까지 걸어서 갈 수 있어 편리함…”

숙소평 모두 보기 → 

수페리어 트리플룸 (5~10층) – 금연실 (../ 6평

수페리어 트윈룸 (5~10층) – 금연실 (S../ 6평

더블룸 – 흡연실 (Double Room – Smoking)

호텔 후쿠라시아 오사카 (HOTEL FUKURACIA Osaka) 기준 주변 대중교통

코스모스퀘어역 (철도) – 도보 13분

오사카코역 (지하철) – 1.93km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 가까운 주변에는 코스모 스퀘어, 인텍스, 국제 익스히비션 센터, 젭 오사카 등의 주요 명소가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와이드 TV, 와이파이(무료), 난방 및 에어컨 및 책상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오사카에서 숙소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한데요. 호텔 후쿠라시아 오사카 (HOTEL FUKURACIA Osaka)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일반적으로 ₩57,053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세요.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오사카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호텔 후쿠라시아 오사카 기준)

코스모 스퀘어 5분

인텍스, 국제 익스히비션 센터 5분

츠텐카쿠 타워 7.7 km

Dotonbori 7.8 km

Minami (Namba) 7.8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7.9 km

쿠로몬 시장 8.1 km

Kuchu Teien Observatory 9.6 km

호텔 후쿠라시아 오사카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빨래방/세탁실, 놀이시설, 택시 서비스, 놀이시설, 키즈 클럽, 바비큐(BBQ) 시설, 스파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990 JPY


숙소에서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까지는 16.4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오사카 베이 에어리어 / 1-7-50 Minami Kouhoku Suminoe-ku